재직기간 1개월 대출 가능한 곳(정부 지원)

재직기간 1개월 대출 가능한 곳(정부 지원)

반응형

재직기간 1개월 이상 신청 가능한 정부 지원 대출

 

입사기간이 짧아 대출 이용이 어려웠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재직기간 1개월 이상 된다면 신청 가능한 곳을 알아볼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현 직장 3개월 이상의 재직기간을 요하는 신용대출이 많기 때문에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목차

▶ 재직기간 1개월 이상 신청 가능한 곳
 ▷ 재직기간 1개월도 가능한 정부 지원 특례보증 및 취급처는?
▶ 결론

 

재직기간 1개월 이상 신청 가능한 곳

 

 

이직 후 재직한지 1개월 밖에 안된 직장인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소액의 비상금 대출 같은 겨우엔 무직자들도 신청 가능한 만큼 재직기간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정부 지원 대출이나 신용대출의 경우 4대보험 가입 3개월 이상 재직 자격요건을 필요로 한 곳이 많지만 새 희망 홀씨나 햇살 론도 잘 알아본다면 신청 가능합니다.

 

재직기간 1개월도 가능한 정부 지원 특례보증 및 취급처는?

 

4대 보험 가입자의 경우 재직기간이 1개월인 고객도 정부 지원 햇살 론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특례로 진행되기 때문에 1년 이내 전 직장 2개월 이상 근무한 이력이 있어야 합니다. 혹시나 전달 1일 이후에 입사를 한 경우 건강보험상 직장가입자로 자격득실 인정이 되지 않으므로 1일부터 말까지 정상적으로 근무한 급여를 이번 달에 받았다면 내역에 대해서 인정이 됩니다.

 

정부 지원 새 희망 홀씨 상품도 재직 1개월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신용 서민들을 위한 상품으로 별도의 내부 심사 기준을 통해 승인율을 높인 대출로 최대 3,000만 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취급 은행에서 진행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똑같은 정부 지원 상품이라도 취급 처마다 조금씩 기준이 상이하기 때문에 대출 대상을 잘 알아보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하나은행의 새 희망 홀씨 2는 신청일을 기준으로 여신심사에 의해 적격 판정된 1개월 이상의 근로소득자나 연금소득, 사업소득이 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나원큐를 통해 새 희망 홀씨를 신청할 경우 6개월 이상의 근로소득이 있어야만 가능하니 꼭 참고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인 고객들도 정부 지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3개월이나 6개월의 급여를 받아야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부 지원 상품의 특례 보증이나 각 취급 처마다 다른 자격 대상을 알아본 후 가능한 곳을 찾아 이용하시면 충분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