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대출 알아보자

무직자 스마트폰을 이용한 모바일 대출 알아보자

반응형

스마트폰 모바일 소액 무직자 대출

스마트폰을 통해 신청 가능한 모바일 대출이 활성화되면서 무직자들도 50만 원, 100만 원의 소액대출이 쉬워졌습니다. 과거엔 직접 소득 관련 서류를 가지고 방문해서 심사를 받아야만 대출이 가능했고 소득이 적거나 없는 경우 부결되는 경우가 대다수였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소액대출을 통해 본인인증 후 정말 간편하게 한도를 조회할 수 있으면 계좌로 즉시 입금까지 절차가 간단하여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출 중 하나입니다.

 

▶ 모바일 소액 무직자 대출 쉬운 곳
  ▷ 1금융권 무직자 모바일 비상금 대출
▶ 결론

 

모바일 소액 무직자 즉시 대출 쉬운 곳

 

 

주부나 학생 등 무직자의 경우 급하게 50만 원~200만 원 정도의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곤 합니다. 소득이 증빙이 않기 때문에 은행 방문 시 부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 복잡한 서류 없이 신청 가능한 모바일 대출을 알아본다면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무직자 모바일 비상금 대출

무직자의 경우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선 자격요건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소득 없어도 가능한 기준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부분의 무직자들은 소득이 발생되지 않기 때문에 확인이 중요합니다. 또 직업과 관계없이 진행 가능해야 하며 기본적으로 4대보험 가입자나 몇 개월 이상 재직기간을 요한다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통 무직자 대출은 신용평점 및 등급이나 통신 등급,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연체 이력이 있는 고객은 진행이 불가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연체를 한 적이 있지만 즉시 해결 후 신용기관에 이력이 남지 않았더라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채무불이행이나 미납 연체 이력이 있다면 금융기관에 조회가 되어 신청 시 부결 처리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은행이나 금융사에선 소액의 대출이라도 소득이 없는 상황에 연체가 있다면 승인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향후 필요할 때 대출을 받기 위해선 미납된 연체금 없이 정상적인 금융거래가 필요하며 연체가 있다면 즉시 해결하여 회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흔히 사용하는 카카오 뱅크에서 출시한 무직자 대출 상품은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연체, 부도 등의 등재 사실이 없어야 하고 회생, 면책, 파산을 신청한 사실이 없어야 한다는 점 꼭 참고 바랍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 대출로 최소 50만 원부터 300만 원 내 산정된 한도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이 1년으로 추가 연장 시 심사 후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며 365일 점검 시간을 제외하곤 언제든지 신청 가능한 모바일 대출입니다. 우리은행, 농협,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진행 가능한 모바일 무직자 대출 상품들이 많으니 비교하여 좋은 금리와 한도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

 

 

무직자 대출부터 주부, 여성, 연체자 대출 등 정말 많은 금융사와 상품들이 존재하며 현재 직업이 없고 소득이 없다 하여도 분명 신청 가능한 곳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신청하려는 고객의 조건에 따라 금리와 한도는 분명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이 좋고 기대출도 없다면 좋은 금리의 상품을 찾아볼 수 있지만 기대출 과다자, 저신용자, 연체자 등 쉽게 진행이 어려운 고객들은 낮은 금리와 한도도 중요하지만 부결률이 적은 곳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1금융권의 상품들은 신용이 낮거나 연체가 있다면 대부분의 거절될 확률이 높지만 2금융권 이하의 대출상품들은 비교적 금리는 낮아도 승인율이 높다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