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등급 모바일 소액대출부터 대환자금까지 가능한 곳

9등급 모바일 소액대출부터 대환자금까지 가능한 곳

반응형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9등급 대출

과연 저신용 9등급도 소액 대출이 가능할까? 코로나 여파로 매출과 소득이 줄어들면서 대출 이용자가 늘어나고 자금이 부족하여 각종 연체가 발생하여 신용이 하락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자금을 빌려야 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 어려운 분도 비상금 대출이나 정부 지원 상품을 통해 대출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목차

▶ 9등급 저신용 모바일 정부 지원 대출
 ▷ 저신용 9등급 소액 및 대환대출 가능한 곳
▶ 결론

 

9등급 저신용 모바일 정부 지원 대출

 

 

우선 9등급의 고객은 신용대출 이용 시 부결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신용대출이란 대부분 고객의 신용과 소득을 토대로 한도 및 금리가 산정되기 때문에 등급이 낮다면 심사 시 승인이 안되는 경우 허다합니다. 그나마 1금융권 상품의 경우 승인율이 높은 무직자 비상금 대출이 있지만 신용이 6등급 이하로 떨어지면 이용이 어렵기 때문에 2금융권이나 정부 지원 대출을 알아보는 것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신용 9등급 소액 및 대환대출 가능한 곳

먼저 정부 지원 대출 중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흔히 들어보신 일반 햇살 론의 경우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지만 아직 모바일 진행 가능한 상품이 없지만 새 희망 홀씨, 햇살 론 15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우선 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금융 상품이기 때문에 연 소득이 3,500만 원 이하인 고객은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9등급, 10등급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저신용자 9등급 고객도 이용이 가능한 대출이지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 이용이 어렵습니다. 승인율이 높은 상품이긴 하지만 상환능력이 어느 정도 있다고 판단되어야만 부결되지 않습니다. 새 희망 홀씨의 경우 최대 3,000만 원까지 한도가 나오기 때문에 저신용자 고금리 기대출 대환 목적으로 적절한 상품입니다. 또한 재직기간이 1개월 밖에 되지 않아 신용대출이 진행이 어려웠던 저신용 고객들도 취급 처마다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상품을 알아보신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음 알아볼 모바일 정부 지원 상품은 햇살 론 15입니다. 15.9%의 금리로 기대출이 많아 추가 대출이 부결되셨던 저신용자,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로 이자 부담이 큰 고객들에게 대환대출로 유용합니다. 혹시 연체가 있긴 하지만 심하지 않은 경우 9등급 연체자도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타 정부 지원 대출로 중복 이용이 가능하며 1회 최대한도 7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햇살 론 15는 인터넷 또는 휴대폰으로 신청 가능하므로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다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하며 급하신 분들은 당일 내로 대출금을 입금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신청 가능 취급은행은 우리, 신한, 전북, 부산, 광주은행으로 전용 앱을 다운로드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9등급의 저신용자 고객도 모바일을 이용하여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이 낮아 시중은행의 소액 신용대출 이용은 어렵지만 2금융권의 비상금 상품을 통해 충분히 100만 원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금리 이자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은 정부 지원 모바일 대출을 통해 충분히 소액부터 대환자금까지 마련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