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주말 50만 원 소액 신용 대출 가능한 곳

무직자 주말 50만 원 소액 신용 대출 가능한 곳

반응형

은행 영업시간이 아닌 주말이나 공휴일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되는 상황이 있기 마련입니다. 무직자의 경우 은행을 방문해도 소득증빙서류 등 제출이 어렵다 보니 대부분 상품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말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선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한 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최소 10만 원에서 신용이 좋다면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목차

▶무직자 10만 원부터 50만 원 소액 신청 가능한 곳
  ▷ 1금융권, 2금융권 무직자 소액 대출
▶ 결론

 

 

무직자 10만 원부터 50만 원 소액 신청 가능한 곳

 

 

아시다시피 은행은 평일 16시 이후엔 고객을 받지 않고 특별지점을 제외하곤 주말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면 최대한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서류 제출이 없는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승인율이 높습니다. 비대면 업무가 활성화되면서 1금융권부터 2금융권, 정부 지원 상품도 인터넷, 모바일 대출을 다양하게 취급하게 있습니다. 비대면 모바일 신청이 가능해짐에 따라 본인인증 가능한 휴대폰(스마트폰)만 있다면 쉽게 조회부터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무직자 소액 대출

직접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신청한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리 소득과 직업을 보지 않는다고 하여도 신용이 나쁘거나 연체 이력이 있다면 거절될 확률이 매우 높은 것이 현실입니다. 무직자의 경우 직장인에 비해 한도가 낮게 산정될뿐더러 금리 또한 높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보단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알아보는 것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잦은 카드론을 이용하게 된다면 신용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기존에 가능했던 신용대출들도 부결될 수 있습니다. 쉽고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자주 이용하게 된다면 오히려 신용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꼭 신청 전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0만 원, 20만 원, 50만 원 등 급하게 부조금이나 통신비 등 연체될 위기에서 상환금이 필요하다면 우선 1금융권에서 신청 가능한 소액 비상금 대출을 알아본다면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여 무직자 입장에선 부담이 적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의 쏠 편한 포켓론, 농협은행/우리은행/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등 모두 1금융권 모바일 상품에 해당합니다.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저신용 무직자라면 신한저축은행의 참신한 500, KB 저축은행/웰컴 저축은행/사이다 뱅크 비상금 대출, OK저축은행의 천만 대출 등 2금융권 상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결론

 

 

주말이나 공휴일 10만 원부터 50만 원 내의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모바일로 신청 가능한 무직자 대출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정해진 점검 시간 외 24시간 동안 늦은 밤, 새벽에도 즉시 이용이 가능하므로 편리한 대출 상품입니다. 무직자의 경우 신용에 따라 다소 한도와 금리는 차이 날 수 있으면 소득, 직업, 서류를 특별히 보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신청해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