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주부 30만 원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쉬운 곳(저축은행)

무직자, 주부 30만 원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쉬운 곳(저축은행)

무직자, 주부 30만 원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쉬운 곳(저축은행)

급전으로 10만 원에서 30만 원만 급하게 쓸 일이 있다면 승인율 높은 저축은행을 통해 무직자 소액대출을 신청하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은행을 직접 가지 않고도 휴대폰 및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한 상품도 포함되어 있으며 진행 방법도 간단하여 누구나 5분이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목차

▶ 2금융권 무직자 10만 원~30만 원 모바일 소액 대출 쉬운 곳
  ▷ 저축은행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KB/웰컴)
▶ 결론

 

 

2금융권 무직자 10만 원~30만 원 모바일 소액 대출 쉬운 곳

 

 

무직자, 주부 대출을 알아볼 때 저축은행은 시중은행보다 승인율이 높고 신용이 낮아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1금융권의 경우 전체적으로 금리가 낮아 이자 부담은 적지만 신용이 좋아야 하며 소득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 부결 가능성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저축은행은 부결률이 낮은 건 사실이지만 연체자, 신불자, 신용 회복 중인 고객의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KB/웰컴)

신정 전 본인이 자격요건에 충족되어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직자의 경우 직업 및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해야 하며 저신용자라면 신용평점이나 등급도 고려해야 합니다. 저축은행 대출 상품의 경우 비교적 신용평점 기준이 낮아 저신용 무직자 고객에서 유리하며 그 외 주부 전용 상품 등 다양한 대출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10만 원, 20만 원의 소액자금만 잠깐 사용하고 상환하고 싶다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경우 자유롭게 입, 출금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사정 상 다시 자금이 필요하더라도 기간 만료 내 추가 신청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며 대부분 연장도 가능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상품 2곳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B 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소득 관계없이 KCB 개인신용평점 475점 이상인 고객에 한해 한도 최대 300만 원까지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최저 연 8.9부터 최고 연 19.4%의 금리로 1년으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로 본인확인 후 한도, 금리 조회 후 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금 지급까지 신속하게 이루어집니다.

 

웰컴 디지털 뱅크의 웰뱅 비상금 대출도 모바일 App 자동대출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고객이면서 NICE 개인신용평점이 300점 이상이면 무직자, 주부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300만 원 내 소액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대출 기간이 1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되며 연 7.9% ~ 연 16.9% 이내 금리로 산정됩니다.

 

 

결론

 

 

저신용 무직자들도 주말에 10만 원에서 30만 원 정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6등급 이하의 시중은행 이용이 힘든 고객들이 알아보기에 승인율 높은 상품으로 마이너스 통장 또는 만기 일시상환 방식 등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